09월15일 디트로이트 vs 신시내티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 무료분석글

9월15일 MLB 


디트로이트 신시내티 중계

디트로이트 신시내티 분석

디트 선발은 리즈 올슨, 신시는 앤드류 애보트가 나선다. 올슨은 3승 7패 4.50의 방어율, 애보트는 8승 5패 3.64의 방어율이다.

 

올슨은 최근 흐름이 좋다. 3경기에서 2패를 당했지만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그기간 방어율이 1.50에 불과하다. 디트가 기대했던 확실한 로테이션 선발 자원으로 자리를 잡은건 아니지만 이렇게 시즌 마무리를 할 수 있다면 다음 시즌도 선발이 유력하다. 이닝당 삼진을 1개 가깝게 잡고 있는데다 이닝당 출루 허용도 1.15에 불과하다.

 

애보트는 직전 경기에서 세인트 상대로 고전끝에 패했다. 잘 나오던 삼진이 나오지 않았고 위기 상황에서 장타 허용이 있었다. 그래도, 이번 시즌 기대 이상의 성적을 낸 신시내티에서 가장 눈에 띄는 루키다. 90마일 후반의 공을 던지는 파이어볼러는 아니지만 90마일 초반의 속구가 날카롭게 들어가고 있고 체인지업과 커브등 브레이킹볼 구사도 능하다.

 

신시의 승리를 본다. 올슨도 각광받고 있는 루키 선발이긴 하지만 승운이 따르지 않는다. 신시내티 타선을 만나 고전 가능성을 봐야 한다. 또, 애보트가 최근 기복에도 불구하고 언제든 이닝 소화를 기대할 투수라는 점도 있다. 루키간의 맞대결 경기에서 더 안정적인 애보트 쪽으로 눈길이 간다.

 

디트의 빈타를 보기에 언더 경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