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31일 한화 vs 롯데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 무료분석글

8월31일 KBO 


한화 롯데 중계

한화 롯데 분석

우천 취소가 다행스러운 한화는 이태양(2승 2.33)이 변함 없이 마운드에 오른다. 

22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이태양은 선발 복귀 후 2경기에서 모두 5이닝 1실점이라는 호조의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최근의 이태양이라면 홈이라는 점에서 롯데 상대로도 호투는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윤영철 상대로 김태연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한화의 타선은 떨어진 타격감이 올라올 줄 모르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이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하지만 노시환의 부진이 너무나 아프다. 그나마 불펜의 3이닝 무실점이 위안이 될 수 있을 듯.

 

우천 취소로 한숨을 돌린 롯데는 애런 윌커슨(2승 1패 1.96)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KT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윌커슨은 KBO는 그야말로 확실히 누르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원정이긴 하지만 최근의 페이스를 이어가는데는 지장이 없을 듯. 일요일 경기에서 쿠에바스 상대로 단 1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롯데의 타선은 

전체적인 타격 부진이 끝을 모르고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장거리포가 전혀 터지지 않는 문제가 발목을 잡는 중. 

다른건 몰라도 당장 이 비는 불펜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연속 우천 중지. 그러나 한화는 이태양을 그대로 밀어부친 반면 롯데는 윌커슨으로 바꿨다. 

2일 연속 선발 대기는 컨디션에 악영향을 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 

반면 윌커슨은 루틴이 딱 맞는 타이밍이고 일단 첫 상대할 때의 윌커슨은 매우 공략이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2 롯데 승리

승1패 : 롯데 승리

핸디 :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