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13일 니혼햄 vs 라쿠텐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 무료분석글

7월13일 NPB  

 

니혼햄 라쿠텐 중계

 

니혼햄 라쿠텐 분석

불펜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닛폰햄 파이터스는 카토 타카유키(5승 6패 2.62)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남긴 카토는 최근 2경기 투구 내용이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금년 라쿠텐 상대로 홈에서 7이닝 3실점 내외의 투구가 이어졌는데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QS+는 기대할 여지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라쿠텐의 투수진 상대로 3점을 득점한 닛폰햄의 타선은 홈에서 장거리포가 터지지 않을때의 한계점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현재의 타격으로는 키시 공략이 쉽지 않을 듯. 이토 강판 이후 1.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9회초에 실점하지 않은게 다행일 것이다.

 

아사무라의 홈런포를 앞세워 7연승에 성공한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키시 타카유키(3승 2패 3.1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6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7.2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키시는 리그전 재개 후 14.2이닝 무실점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단, 낮 경기에 아쉬움이 조금 있는 타입이고 닛폰햄 상대로 홈에서 5이닝 2실점으로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변수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이토 히로미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득점한 라쿠텐의 타선은 연승 기간중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어느새 홈런 1위까지 올라간 아사무라 히데토는 7월 들어서 10경기 5홈런 장타율 7할의 가공할만한 화력을 자랑중이다. 그러나 3.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하면서 쇼지의 승리를 또 날려버린 불펜은 마츠이 유키까지 가는 길이 무슨 엄마 찾아 3만리 레벨이다.

 

지금의 라쿠텐은 지고 있어도 질것 같지 않은 포스를 풍기고 있다. 최근 키시의 쾌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호조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카토가 낮 경기에서 좋은 투구를 하고 있는 투수이긴 하지만 최근 들어서 뜬금포를 맞는 경향이 강하고 좌타자 봉쇄가 잘 안되는게 결국 발목을 잡을 것이다. 기세에서 앞선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라쿠텐 승리

핸디 : 라쿠텐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1 thought on “07월13일 니혼햄 vs 라쿠텐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