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9일 요코하마 vs 닛폰햄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스포츠 무료분석글

6월19일 NPB  

 

요코하마 닛폰햄 중계

 

요코하마 닛폰햄 분석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대어를 잡아 낸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카미챠타니 타이가(1승 1.07)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16일 치바 롯데와 홈 경기에서 1이닝 퍼펙트의 투구를 보여준 카미챠타니는 불펜 데이의 오프너 역할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래도 홈 경기에 워낙 강한 투수라 3~4이닝까지는 잘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사사키 로키를 무너뜨리면서 미야자키 토시로의 역전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홈 경기의 파괴력이 다시금 살아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중심 타선의 완벽 부활은 시사하는 바가 클 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의 부활이 반갑다.

 

투타의 조화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닛폰햄 파이터스는 우에하라 켄타(1승 3패 4.23)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3일 DeNA 원정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우에하라는 이번 경기가 나름 복수전인 셈. 문제는 5일 휴식후 등판이고 여전히 원정 야외 경기에 약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고전의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닛폰햄의 타선은 아리엘 마르티네즈의 활약이 교류전에서 빛나고 있는 중. 특히 테이블 세터가 제 몫을 해내고 있다는 점이 팀의 공격력에 도움이 되는 중이다.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이젠 안정화 되었다고 할수 있을듯.

 

최근 DeNA의 공격력은 홈에서 불을 뿜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호조를 기대할수 있을듯. 반면 우에하라의 복수전 가능성은 상당히 낮은 편이다. 물론 닛폰햄의 타선도 교류전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상당히 인상적이지만 DeNA의 투수진은 상당히 탄탄한 편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